​라루셀, "신제품 '시카 하이드로겔 마스크' 완판"

2022-05-09 17:37
진피 치밀도, 수분도, 탄력 향상 효과, 임상결과 효과 입증

라루셀은 국가연구과제를 통해 진행된 R&D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의 마스크팩과 달리 식품 그레이드의 성분들을 베이스로 개발된 게 특징이다 [사진=바이오코스]

바이오코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Cotton Like Derma' 라루셀이 지난달 출시한 ‘미스틱 라이트 시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품이 약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됐다고 밝혔다.
 
라루셀의 첫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인 ‘미스틱 라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임산부도 사용하는 화장품인 만큼 성분과 사용감 뿐만 아니라 진피 치밀도, 수분도, 탄력 향상 효과까지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그 효과를 입증해 보이고 있는 스마트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미스틱 라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세계 최초로 유해 가교제 없이 고분자와 E.BEAM을 이용해 시트 자체에 에센스를 머금어 촉촉하면서 산뜻하고 가볍게 피부에 흡수되는 제형이다.

라루셀은 국가연구과제를 통해 진행된 R&D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의 마스크팩과 달리 식품 그레이드의 성분들을 베이스로 개발된 게 특징이다.

라루셀의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가 민감한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라인까지 겸비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라루셀의 강성 이사는 “라루셀은 항상 제품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러한 라루셀의 철학이 담긴 신제품 마스크팩이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인정받아 빠른 시간 내 폭발적인 판매로 이어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완판된 ‘라루셀 미스틱 라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겔 마스크’의 재입고 소식은 라루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