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보건소,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발급 업무 재개

2022-04-26 11:18
5월 2일부터 재개, 9시~11시 30분, 13시~17시까지 운영
전시와 체험프로그램, 영상 아카이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사진=강릉시]

강릉시는 코로나19 확산 대응을 위해 잠정 중단했던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발급 업무를 오는 5월 2일부터 재개한다.
 
코로나19 확진자 감소 및 지역감염이 진정되고 있는 최근 상황을 고려하여 시민 불편 지수가 높은 위생 분야 건강진단결과서 발급 업무를 우선 재개하기로 결정하였다.
 
건강진단결과서 발급 운영 시간은 9시~11시 30분, 13시~17시까지이며 방문 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백춘희 보건소장은“많은 어려움 속에서 코로나19 방역에 적극 협조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다시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보건의료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궁금한 사항은 강릉시보건소 질병예방과로 문의하면 된다. 
“다시, 봄 Re:look” 전시 개최

[사진=강릉시]

강릉아트센터에서는 2022년 첫 기획전시로“다시, 봄 Re:look”을 오는 27일 수요일 부터 5월 11일 수요일까지 강릉아트센터 제3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강릉아트센터 개관 이후 전시분야 활동을 한눈에 정리한 아카이브 전시로 2017년부터 현재까지의 전시 홍보자료와 참여작가, 다양한 연계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며 그동안의 전시분야 활동 변화를 보여주고자 하는 전시이다.
 
전시기간 중에는 전시장에 설치 되어 있는 사진스튜디오 촬영 공간에서 관람객이 직접 찍어 볼 수 있는 '나의얼굴 사진찍기'와 어린이날에는 아티스트가 그려주는 '얼굴 드로잉' 전시연계 프로그램도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전시와 체험프로그램, 영상 아카이브 등을 마주하며 그동안의 강릉아트센터 전시 분야를 되돌아보고 관람객과 함께 새로운 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해 본다.
 
전시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