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디지털 혜택 담은 '케이뱅크 롯데카드' 출시

2022-04-11 10:50
업계 최초로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

케이뱅크 롯데카드 BT21에디션 [사진=케이뱅크]

케이뱅크가 롯데카드와 함께 신용카드 업계 최초로 BT21과 협업한 신용카드 ‘케이뱅크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신용카드 업계 최초로 IPX(옛 라인프렌즈)의 세계적 인기 캐릭터인 ‘BT21’과 협업한 신용카드다. BT21 캐릭터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등을 한 장의 카드에 넣어 디자인했다. 이용자는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총 3종(타이거, 베이직, 빈티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상품은 MZ세대가 평소 즐겨 찾는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배달·마켓 등 가맹점에서 최대 50%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세부적으로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와 대중교통(버스·지하철)은 50%의 캐시백 혜택을 비롯해 △배달/마켓(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마켓컬리, 오아시스) 10% △OTT 서비스(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왓챠, 웨이브, FLO) 10% △멤버십(쿠팡와우, 네이버플러스, 스마일클럽) 10% △페이(네이버페이, 삼성페이) 5%를 캐시백 해준다.

전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1%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용실적 미달 시에도 0.5% 기본 캐시백이 적용된다.


케이뱅크는 카드 상품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이 다음달 15일까지 누적 13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5월 31일 이내에 카드 결제 계좌로 13만원을 돌려준다. 이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6월과 7월 매달 1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한 다음 달 15일 이내에 1만원이 캐시백되며 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함께 MZ세대 맞춤형으로 BT21과 협업하여 디자인을 하고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반영한 제휴카드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에 더 많은 혜택 제공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