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인재 모여라"…카카오, 상반기 채용연계 인턴 모집

2022-04-11 09:34
총 세자릿 수 인원 선발…오는 5월 2일까지 접수 가능

[사진=카카오]


카카오가 개발직군을 중심으로 2022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진행한다.

11일 카카오는 기술(테크) 분야 개발자를 대상으로 채용연계 인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세자릿 수이며, 모집 기간은 이날 11일부터 다음달 2일 오후 17시까지다.

모집 분야는 △서버 △클라이언트(iOS·안드로이드·프론트엔드·윈도) △데이터(데이터 엔지니어링, 머신러닝과 통계 등 데이터사이언스, 데이터 플랫폼 엔지니어링) △인프라(개발·시스템 엔지니어링·네트워크 엔지니어링) 등을 포함한다.

학력과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시 두 달의 인턴십 과정 이후 평가를 거쳐 카카오에 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인턴십 기간은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다.

모든 지원자는 코딩테스트를 거치고, 세부 직무에 따라 2차 테스트 또는 추가 과제를 진행할 수 있다. 서류 전형 및 인터뷰 등을 통해 6월 중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모두 비대면 방식으로 이뤄진다. 카카오는 이번 인턴십에 관심있는 예비 지원자를 위해 오는 16일 오후 13시부터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개발 역량과 업무 적합성을 중심으로 판단하는 이번 테크분야 인턴십에 열정과 실력을 갖춘 개발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