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아이앤씨, 광안리 밤하늘을 아름다운 빛의 향연으로 물들이다

2022-04-10 00:01

[사진=다온아이앤씨]

4월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광안리 밤하늘은 수백개의 빛으로 물들었다. 광안리의 새로운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국내 최초 상설 드론쇼가 그 주인공이다.

드론 벤처기업 ㈜다온아이앤씨가 선보이는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다온아이앤씨는 군집비행 기술력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국내 드론쇼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사진=다온아이앤씨]


이번 9일 저녁 광안리에서 진행된 드론쇼는 꽃의 향연이라는 테마로 따뜻한 봄이 온 것을 반기며 지친 시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건내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500대의 드론은 광안리 해변가를 날아올라 각양각색의 꽃을 그려냈다. 꽃망울이 터지며 꽃이 피고, 나비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형상화 하면서 밤하늘에 봄을 그려냈다.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는 9일 '꽃의 향연', 16일 '광안리 즐길거리', 23일 '광안리 매직쇼', 30일 '어린이날'을 주제로 매주 토요일 저녁 광안리 밤하늘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한편 ㈜다온아이앤씨는 드론 군집비행 기술을 활용한 드론쇼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큰 주목을 받은지 1년 뒤 국내 기업 최초로 야간 드론쇼를 진행하였으며, 이후 300대, 500대를 넘어 1,000대 이상의 드론쇼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드론쇼 대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