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선물하기에 '발렌티노 뷰티' 온라인 입점

2022-03-21 13:59
이탈리아 명품 뷰티 브랜드 첫 론칭…메이크업 제품·향수 출시

발렌티노 뷰티 제품[사진=카카오]


카카오는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화장품 브랜드인 '발렌티노 뷰티'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에 따르면 발렌티노 뷰티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면세점을 제외하면 이번이 처음이다.

발렌티노 뷰티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가 론칭했으며, 풍성한 색채와 우아한 감성을 담은 화장품 컬렉션이 특징이다. 지난 15일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발렌티노 뷰티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향수 28종을 온라인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보체 비바 10㎖' 향수를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또 셰딩과 립스틱 케이스 '고 클러치'를 구매하면 내장된 미니 립스틱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카카오 선물하기는 이번 발렌티노 뷰티 입점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3일간 구매 고객에게 립스틱 샘플이 동봉된 '로쏘 발렌티노 립카드'를 선착순 증정하기로 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선물하기에서 실물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수요가 증가하면서 명품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거래액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니치(틈새시장), 명품 브랜드들을 지속 유치해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선물하기에서 브랜드를 탐색하고 쇼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