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해외입국자 격리 면제…하나투어,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캠페인 재개

2022-03-12 09:25

[사진=하나투어]

코로나19 확산 3년 차다. 유례없는 감염병 확산에 가장 큰 피해를 본 산업군은 '여행'이다. 해외여행길이 막히면서 매출은 곤두박질쳤고, 휴·폐업을 하는 여행사도 늘어만 갔다. 이처럼 보릿고개를 넘는 여행업계에 희소식이 들려온 것은 지난 3월 11일이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는 이날 정례 브리핑에서 "이달 21일부터 국내와 해외에서 접종을 완료하고, 그 이력을 등록한 이에 한해 7일 자가격리를 면제한다"고 밝혔다.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기다렸다는 듯이 지난해 말 선보였던 마케팅 캠페인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활동을 재개하기로 했다.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캠페인은 '여행자가 꿈꾸는 여행이 무엇이든 그 여행을 현실로 이뤄주겠다'는 콘셉트로, 오는 3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새로운 상품은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쇼핑만 하고 선택관광은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하고,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엄선된 호텔과 현지 맛집 그리고 전문 가이드가 동반한다.

하나투어만의 특별한 여행 '하나 Original'을 선보이고, 여행 일정을 설계하는 '플래너', 전 세계 지역 정보를 담은 '플레이스', 실시간 판매(라이브커머스) '하나 LIVE' 등의 새로운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임세일과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4일 오후 1시에 오픈해 2주간 운영되는 '해외여행 타임세일'에서는 스페인, 스위스, 하와이, 사이판, 다낭, 방콕 등 100% 출발이 보장되는 20여개 상품을 최대 40만원 할인된 금액에 예약할 수 있다.

그리고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4~10월 출발 호주 상품은 90일 전 15만원, 60일 전 10만원 할인해주고 5~10월 출발 캐나다 상품과 3~6월 출발 하와이 상품은 4명 이상 예약 시 인당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안심여행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행상품에 24시간 해외 긴급 의료 지원 서비스와 안전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를 포함하고 있으며, 씨젠의료재단과 제휴를 통해 출국 전 PCR 검사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여행상품 예약 고객을 위한 코로나19 지원안도 마련했다.

코로나 확진자를 대상으로 PCR 검사 2회를 지원하고 귀국일을 변경해야 하는 항공권도 100%(세이브 등급 50%) 지원한다. 그리고 격리치료 연장 체류 시 숙박은 박당 상품등급별로 최대 150달러 한도 내에서 각 국가별 의무격리 기간동안 지원하며, 최대 14일까지 지원한다. 밀접접촉자 역시 의무격리 지역일 경우 동일하게 지원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여행객들이 꿈꾸던 해외여행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캠페인을 재개했다"며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여행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