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tton Like Derma" 라루셀, 자사몰 리뉴얼 오픈

2022-02-22 14:09
임산부 외에 순하고 자극없는 고기능성 화장품이 필요한 민감성 피부에 호응

라루셀은 런칭 1년 만에 임산부화장품에서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라루셀은 임산부 금지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고민을 맞춤으로 해결한다 [사진=바이오코스]

바이오코스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라루셀'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 자체 커머스(전자상거래) 역량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라루셀은 런칭 1년 만에 임산부화장품에서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로 임산부 금지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고민을 맞춤으로 해결하기 위해 특허받은 항염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했고 식물줄기세포와 독자적인 리포좀 기술로 자극없이 안전한 피부케어를 할 수 프리미엄 화장품이다.
 
최근에는 임산부 외에도 순하고 자극없는 고기능성 화장품이 필요한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라루셀을 선택하면서 고객의 층이 넓어지고 있다.
 
그래서 진행된 이번 리뉴얼은 민감성 피부의 고객에게 마치 순면처럼 자극없는 라루셀의 “Cotton Like Derma”의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고 또한 고객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했다고 바이오코스 관계자는 밝혔다.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I) 적용과 사용자 경험 개선(UX) 등을 중점으로 전면 개편해 보다 트랜드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한 눈에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텍스트나 이미지 크기를 키워 시인성을 높이고 기능을 보완했다.

라루셀은 쉽고 편리한 1초 회원가입, 무료샘플신청, 1:1 맞춤상담 등의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용에 어려움을 격는 고객이 문제를 바로 해소할 수 있는 실시간 톡톡상담도 도입했다.

또한 리뉴얼에 맞춰 회원가입 혜택 및 멤버십 제도를 변경하여 등급별 선물과 할인쿠폰 및 추가적립 등을 제공하여 고객의 혜택을 극대화 시켰다.
 
리뉴얼을 기념해 라루셀은 오는 28일까지 회원정보변경 쿠폰과 정품 추가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