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리플레이] '지금 우리 학교는', '종이의 집'··· 대박 예감!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총정리

2022-01-25 15:07


지난해 '오징어 게임', '지옥' 등 넷플릭스 속 한국 콘텐츠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올해도 넷플릭스에서는 25편 이상의 한국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2022년 넷플릭스 기대작에는 어떤 작품들이 있을까요?

먼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소개했습니다. 네이버 동명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된 '지금 우리 학교는'이 오는 28일 공개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이유미 등 루키들이 출연합니다.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은 올해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스페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원작이지만 우리나라에 맞게 각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교수 역은 유지태, 위기협상팀장 역은 김윤진입니다. 강도단 팀원으로는 박해수(베를린), 전종서(도쿄), 이원종(모스크바), 김지훈(덴버), 장윤주(나이로비), 이현우(리우), 김지훈(헬싱키), 이규호(오슬로)가 출연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올해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들도 소개했습니다. 서현, 이준영 주연의 영화 '모럴센스'가 다음 달 11일 공개됩니다. '모럴센스'도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된 영화인데요. 남다른 취향을 가진 남자와 우연히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여자의 색다른 로맨스를 담은 이야기입니다.

이 외에 또 다른 기대작은 무엇일까요? 25일 아주TV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 '문화수다방 LIVE'를 리플레이 해보세요.
 

[사진=윤영은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