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펜션에서 ‘LG 디오스 인생주방’ 체험해보자”…1박 2일 여행자 모집

2021-12-13 10:00
오는 26일 참가 신청 마감…광파오븐·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 설치

LG전자가 편리한 주방 가전 LG 디오스를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LG 디오스 인생주방’을 조성하고 이를 경험할 1박 2일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경기도 양평에 있는 펜션 에이엔디 클라우드에서다. 여기에는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이 설치됐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 오후 2시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26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이 중 총 10팀에 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선정된 고객은 최대 4인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여행에서 요리와 설거지 부담을 덜어주는 LG 주방가전의 차별화된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LG전자는 객실은 물론 고객이 특별한 저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식자재와 와인도 무료 제공한다.

대표적인 ‘집콕’ 가전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인공지능(AI)쿡’ 기능을 이용하면 간편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품과 연동된 스마트폰 LG 씽큐(LG ThinQ) 앱의 카메라로 LG전자와 제휴된 가정간편식의 바코드를 찍으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물을 끓여 만든 ‘트루스팀(TrueSteam)’ 기능을 갖춰 위생적으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국내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가운데 유일하게 석회질을 줄여 물 얼룩을 감소하는 연수장치도 있다.

아울러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차별화된 화력,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췄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의 LG 씽큐 앱을 통해 원격으로 제품의 전원을 끄고 화력을 줄일 수 있다. 긁힘에 강한 미라듀어 상판도 장점이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LG 프리미엄 주방가전만의 차원이 다른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들이 LG 디오스 광파오븐,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