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여고 추리반2', 12월 31일 출격
2021-12-01 10:40
티빙 측은 오는 12월 31일 '여고추리반2' 공개 소식을 알리며 복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함께 공개했다. 새로운 교복을 입고 등교 준비를 마친 추리반이 마주할 사건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안긴다.
'여고추리반2'는 새라여자고등학교에서 전학 간 다섯 명의 추리반 학생들이 더욱 거대한 사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엄청난 반응을 끌어냈던 시즌1 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 탄탄해진 스토리로 미스터리 어드벤처의 쾌감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장르 예능의 대가 정종연PD, 완벽한 추리력과 케미스트리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재회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추리를 시작한 구성원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차례로 캐비닛 문을 여는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는 학교의 비밀들과 마주한다. 책 사이에 끼워진 의문의 카드를 발견한 박지윤의 눈빛에 동요가 일고, 주위를 살피며 쪽지 하나를 캐비닛에 넣는 장도연의 모습도 흥미롭다. 이 쪽지를 이어받은 재재는 날카로운 시선을 빛낸다. 비비가 발견한 사진들은 흩어진 진실의 단서를 암시하며 추리력을 자극하고, 최예나에게 도착한 메시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시즌2로 돌아온 '여고추리반'은 12월 31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