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오늘(1일) 개봉…아이맥스·돌비시네마로 만난다

2021-12-01 10:09

'고스트 버스터즈 라이즈' 1일 개봉[사진=소나픽쳐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오늘(1일) 아이맥스부터 스크린X, 4DX, 돌비 시네마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한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금주 개봉작 예매 1위를 기록하며 올겨울 첫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는 가운데 제작진은 포맷별 관람 포인트와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공개해 이목을 모은다.

영화는 2D를 포함 아이맥스, 4DX, 스크린X, 돌비 시네마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극대화된 액션 어드벤처의 영화적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아이맥스로 만날 새로운 세계는 대형 스크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 '고스트'가 선보일 다채로운 비주얼과, '뉴 고스트버스터즈' 추격이 아이맥스의 거대한 규모와 완벽한 합을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객들은 마치 함께 '고스트버스터즈'가 된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 아이맥스 관객들에게는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한정판 굿즈 이벤트는 IMAX 전용 포스터와 IMAX 트래블 엽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크린X와 4DX도 관객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안겨준다. 체험형 관람 포맷의 정수인 두 포맷은 관객들을 '고스트'의 새로운 세계로 빠르게 인도한다. 스크린X의 3면 스크린은 미스터리가 발생하는 '섬머빌'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며, 관객들을 빠르게 영화 속으로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또한 4DX는 '엑토-1' 자동차를 타고 펼치는 추격전과 고스트들의 움직임을 역동적으로 표현하며 마치 함께 추격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크린X 관객들에게도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크린X 관람 관객 대상으로 오늘 1회차 상영부터 포스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씨네Q 극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늘부터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관람 관객에게 한정판 해외 오리지널 A3 포스터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포스터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작은 마을에 정착한 한 가족이 전설의 '고스트버스터즈'와 얽힌 숨은 비밀을 알게 되고 세계를 뒤흔드는 고스트들에 맞서는 전율 넘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