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LG전자와 맞손...“건조기·세탁기 뭉치면 김치냉장고가 온다”

2021-11-09 10:34
9일 오후 10시 36분...디지털 제품 전문 프로그램 ‘디지털킹’에서 선봬

SK스토아가 ‘LG트롬 스팀 건조기’와 ‘LG트롬 드럼 세탁기’를 역대급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SK스토아 제공]

SK스토아가 ‘LG트롬 스팀 건조기’와 ‘LG트롬 드럼 세탁기’를 역대급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이날 오후 10시 36분 디지털 제품 전문 프로그램 ‘디지털킹’을 통해 LG트롬 세탁기와 건조기를 세트로 구입할 경우 △세퍼 미스트 에어가습기 △큐나플러스 헤어드라이어 △LG전자 김치톡톡 냉장고 등을 모두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는 판매금액의 4분의 1에 달하는 역대급 사은품 증정행사다. 자동주문, 일시불 할인, 청구 할인까지 더해지면 기존 TV홈쇼핑에서 보기 어려운 단독 조건이라고 설명했다. SK스토아가 선보이는 ‘LG트롬 스팀 건조기’는 LG전자만의 특허 기술인 ‘트루스팀’이 들어간 제품이다. 탈취, 살균, 가벼운 구김 완화가 장점이다.

최근 신혼부부는 건조기를 세컨드 가전이 아닌 필수 가전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또 세탁기와 세트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SK스토아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LG전자의 건조기와 세탁기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가전제품도 역시 SK스토아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수요가 많은 건조기와 세탁기를 단독 조건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많이 찾는 제품을 시기적절하게 더 많은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역대급 사은품 구성 행사는 ‘디지털킹’을 통해 11월, 12월 2달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