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9주년' 송가인, 팬과 비대면 소통 "오래도록 함께해주길"

2021-10-13 09:38

송가인, 데뷔 9주년 기념 비대면 팬미팅 성료[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데뷔 9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송가인은 지난 12일 데뷔 9주년을 기념하며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송가인은 "오프라인이면 가까이에서 얼굴도 보고, 손도 잡고, 셀카도 찍고 할 텐데 약간 이렇게 세상이 좋아져서 몇몇 팬만 만나는 게 아니라 온라인으로 전국에 계신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더 뜻깊은 것 같다"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후 송가인은 직접 팬들의 축하 메시지를 읽어주기도 하고, 실시간 댓글로 올라오는 질문에도 정성껏 대답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끝으로 송가인은 "좋은 노래 많이 들려 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데뷔 9주년을 팬분들과 함께하니 더욱더 즐거웠던 거 같다.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 할 예정이니 10년 20년 30년 오래도록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마지막까지 팬 사랑을 드러내며 방송을 마무리했고, 풍성한 데뷔 9주년을 보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송가인은 무대뿐만 아니라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