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주빈, 무더위에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영양식 6648병 전달

2021-08-19 14:44
프레주빈, 무더위·코로나 '이중고' 겪는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물품 기부
여름철 균형 잡힌 영양 섭취 중요성 고려해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 전달

[사진=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 제공]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는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균형 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Fresubin)'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는 "무더위에 쉽게 체력이 떨어지는 어르신들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부하게 됐다"며 "프레주빈 제품에는 지방을 제외한 고른 영양소가 들어 있어 어르신들 체력에 도움이 되겠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는 지난 17일 서울시 강남복지재단에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 6648병을 전달했다. 기부한 물품은 강남구에 거주 중인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프레주빈 관계자는 "더운 여름 날씨와 오랫동안 이어진 코로나19로 체력이 떨어진 어르신들을 위해 프레주빈을 기부하게 됐다. 프레주빈으로 체력을 회복하고 힘든 팬데믹 상황도 힘내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레주빈은 독일영양전문회사에서 만든 프리미엄 균형 영양식으로, 2020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프리미엄 맞춤 영양식 부문과 2021년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영양식 부문에서 연달아 1위를 차지했다.

프레주빈은 총 4종(카푸치노향·살구향·오렌지향·오리지널 화이바 RTH)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10월 당 섭취 조절에 도움을 주는 당 케어 카푸치노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당 함량이 적고, 단백질은 풍부하며 인슐린 저항성을 낮춰주는 크롬 20μg가 함유돼 혈당 조절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