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핀테크 인재 모집"…하반기 신입·경력직 공채

2021-08-06 15:22
개발·사업·상품·인사 등 7개분야 채용
신입 3개월 인턴 평가후 정규직 전환
정규직 전환율 95%, 초임 4000만원
직무별 웹케시·쿠콘·비즈플레이 배치

기업간거래(B2B) 핀테크 사업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는 웹케시그룹이 개발, 사업, 상품, 영업, 시스템운영, 행정 등 7개 직무 분야별 하반기 신입·경력직을 공개 채용한다. 입사자들에게 핀테크 분야 서비스와 프로그램 개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설계, 상품권 기획 등 직군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웹케시그룹은 6일 하반기 공개 채용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채용사이트를 통해 서류를 접수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서류전형을 진행하고, 이후 인성검사와 코딩테스트(개발직무), 면접전형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웹케시그룹은 코스닥 상장 국내 1호 핀테크 기업 '웹케시'를 주축으로 B2B 핀테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그룹 계열사인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쿠콘'은 지난 4월 코스닥에 상장했다. 다른 계열사인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과 비플제로페이 상품을 제공한다.

신입 최종 합격자는 3개월간 인턴 기간을 거쳐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경력직 입사자는 정규직으로 채용돼 3개월간 수습 기간을 적용받는다. 웹케시그룹 인턴의 정규직 전환율은 95% 이상이다. 직무와 배치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 그룹 내 회사 소속이 결정된다. 회사측이 밝힌 웹케시그룹 정규직 초임 연봉은 4000만원 선이다.

웹케시그룹은 사내 카페테리아, 임직원 콘도, 상설아카데미, 선택적복지제·탄력근무제·시간선택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직원 대상 주택자금이자·자녀학자금·경조사 등을 지원한다.

웹케시그룹 채용 관계자는 "웹케시그룹과 함께 성장해갈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B2B 핀테크 분야에 꿈과 열정을 가진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사진=웹케시그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