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유튜브 광고 자신 있는 MZ세대 모여라”

2021-07-14 08:50
대학생 공모전…회사 혁신 이미지 ‘숏폼 동영상’ 제작, 8월 31일 마감

LG이노텍이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15일 LG이노텍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회사의 혁신 브랜드 이미지를 MZ세대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주제는 LG이노텍의 혁신 이미지를 알릴 수 있는 소재 중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광학 솔루션, 기판 소재, 전장부품 분야의 제품과 기술은 물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 조직문화 등 무엇이든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선택한 주제로 15~60초 이내의 ‘숏폼’ 동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숏폼 동영상은 모바일 세로보기에 최적화한 1분 내외의 짧은 영상이다. 틱톡, 유튜브 등에서 주로 활용하며 MZ세대 선호도가 높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출전이 가능하다.

최종 수상에는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이 선정되며 팀당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접수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며, 최종 입상작은 심사를 거쳐 9월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5편의 입상작은 LG이노텍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LG이노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