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6월 모평 이벤트부터 정승제·이지영 합방라이브까지

2021-05-22 06:04

[사진 = 이투스]


온오프라인 입시전문 기업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개정된 수능에 맞춘 6월 모의평가(모평)를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이투스에 따르면, 고3과 N수생을 대상으로 ‘킬러코드 8910’ 광클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킬러코드 8910은 6월 모평에 맞춰 특별히 제작한 미니 모의고사다. 주요 과목의 킬러와 준킬러 문항을 대비하는 문제와 이투스 스타강사의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나만의 6모 대비 학습플랜 세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주차별 학습전략에 따라 공부 계획을 세우고, 이투스 강좌 선택 후 열공의지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커피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투스 풀서비스를 사전예약한 후 모평 당일 실제 채점까지 완료한 수험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머니를 지급한다. 매시간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패드와 아이폰,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투스는 다음달 3일 치러지는 6월 모평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변화된 수능 주요 이슈와 각 영역별 모평 대비 방법, 주차별 학습전략 등을 공개했다. 시험 전에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는 과목별 심화특강, 문제풀이, 기출분석 강좌를 마련했다. 개정된 수능에 맞춰 평가원 기출문제를 재구성한 동형 모의고사와 해설강의도 무료로 배포 중이다.

이와 함께 6월 모평 당일 빠른 채점을 통한 성적 분석, 영역별 등급 컷, 2022학년도 수능 성공 전략 등이 포함된 ‘온라인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빠른 채점은 오후 5시부터 이투스 입시채널 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수험생들은 영역별 해설강의와 오답노트, 예상 수능 성적, 지원 가능 대학, 맞춤 인강 리스트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당일 저녁 8시부터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의 6월 모평 브리핑을 시작으로 정승제, 이지영 등 이투스 스타강사 라인업이 총출동하는 ‘합방 라이브’가 예정돼 있다. 6월 모평 분석 자료집과 강연 PPT가 제공된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예비 수능의 장’이라고 할 만큼 중요성이 큰 6월 모평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했다”면서 “이투스와 함께 모평에서 좋은 결과를 이루고, 새롭게 변화된 이투스 풀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수능 대비 전략을 점검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