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5월 가정의 달 광명동굴 5 해피데이 행사 열어'

2021-05-18 15:34
오는 19·29일 다채로운 공연, 체험 행사

광명도시공사 전경.[사진=광명도시공사 제공]

경기 광명도시공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명동굴에서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행사를 열기로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사는 광명동굴 5 해피데이 행사를 광명동굴 빛의 광장에서 성황리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광명동굴 유료 관광객 600만명 입장과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가족사랑 행사라는 점이 눈에 띈다.

행사는 5월 19일과 29일 두 차례에 걸쳐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광명도시공사 제공]

공연 프로그램은 비보이, 매직벌룬쇼, 솜사탕쇼, 어린이 치어리딩 등으로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으로 준비했다.

체험 프로그램은 무대 앞 광장에서는 광명동굴 입장권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프로그램 3종(드림캐처, 나무팽이, 요술팔찌 만들기), 식음 할인권과 경품을 증정하는 뺑뺑이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광명도시공사 제공]

특히, 행사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한 가운데 안전하게 운영될 전망이다.

한편, 공사 김종석 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가족과 함께 광명동굴을 찾아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