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오멜론, 가정의 달 맞아 애프터선케어 기획전 실시

2021-05-07 11:30

[사진=오멜론 제공]


코스메슈티컬·메디칼 스킨케어 브랜드 오멜론(O’melon)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오멜론 공식몰에서 애프터 선케어 기획전을 한다고 7일 밝혔다.

오멜론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는 전문 피부관리숍 전용 제품인 ‘슈퍼 프로텍션썬겔’을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본품1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더마쿨러(소)와 카밍수딩젤(100ml)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 프로텍션썬겔은 제주 유채꿀과 마치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오멜론은 전했다. 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제주 녹나무잎추출물과 동백 오일도 함유돼 있다고 덧붙였다.

슈퍼 프로텍션썬겔은 자외선 차단 지수 PA+++, SPF 50+로, 10시간가량의 야외활동에도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며 산뜻한 젤크림 제형으로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당초 피부 전문가를 대상으로 출시해 지금까지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었다. 하지만 오멜론 측은 공식 온라인몰을 열며 누구나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오멜론 관계자는 “외출 전 슈퍼 프로텍션썬겔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외출 후에는 더마쿨러와 카밍수딩젤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이중 선케어로 자외선 걱정 없는 가족 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애프터 선케어기획전은 5월 한 달 동안 오멜론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멜론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