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매출 100억원 돌파

2021-03-17 09:16
고단백 균형 영양식 음료…노쇠 개선에 긍정 효과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모델인 골프선수 박인비.[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누적 매출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고단백 균형 영양식 음료다.

한 팩에 15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유청, 대두, 카제인 단백질을 1:1:2의 비율로 배합해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근육 합성에 필수적인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과 함께 섭취하면 근육 합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칼슘, 아연 등 19가지 미네랄과 비타민이 담겼다.

유당 0%로 속 편하게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DSI 멸균 설비로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해 맛과 영양을 유지시켰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노쇠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였다. 지난해 11월 한국임상영양학회의 발표에 따르면 90일간 단백질 및 비타민, 무기질 강화 음료인 ‘뉴케어 액티브’를 하루 한 팩씩 섭취한 노인들이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이 함유되지 않은 음료를 마신 노인과 비교했을 때 노쇠가 개선되는 변화가 있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기념으로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1박스, 박인비 친필 사인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누적 매출 100억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