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 매주 월요일마다 국내호텔 특가 판매합니다"

2021-03-03 09:43
인터파크투어, 국내호텔 판매 라이브커머스 '정기 편성'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인터파크투어가 자사 모바일앱 전용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 TV'를 통해 3월 한 달간 국내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숙소를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국내호텔을 라이브 커머스로 정기 편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홈쇼핑을 통해 해외 숙소를 선판매해 큰 호응을 얻은 인터파크투어는 라이브커머스로 채널을 확대했다. 여행상품 구매 채널이 모바일 중심으로 이동하는 트렌드에 발맞춘 행보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다양한 국내 숙소를 판매할 예정이다. 8일에 선보일 상품은 오후 2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 3시 '더 블룸비스타'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고품격 키즈 패키지 예약 시 얼리 체크인(12시)과 레이크 체크아웃(오후 2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인스타그램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한정판 자이언트 불독 인형을 준다. 

더 불룸비스타는 스탠다드룸 예약 시 리버뷰 디럭스룸 업그레이드와 2인 조식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캐릭터룸 예약 시에는 조식 3인 무료 이용 혜택과 시크릿쥬쥬·또봇 등 완구를 준다. 

이 외에도 오는 15일 오후 3시 롯데리조트 속초, 22일 오후 3시 라마다 바이 윈덤 속초, 29일 오후 3시에는 소노캄 델피노 등을 연이어 선보인다.

인터파크 콘텐츠팀 전미소 기획자는 "언택트 여행 트렌드에 따라 국내 호캉스 선호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가족·친구·연인과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구성과 혜택으로 전국 숙소를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 TV를 통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