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 '봄바람' 살랑···'신제품 출시·대규모 리뉴얼' 러시

2021-02-09 09:29
시몬스, 이케아, 씰리침대 신제품에 매장 리뉴얼 한창

시몬스 침대 ‘신세계 경기점’[사진=시몬스 제공]


가구업계에 벌써 '봄바람'이 불고 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국지점 리뉴얼에 대박 고객 세일로 손님맞이에 한창이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는 9일 경기도 용인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위치한 ‘시몬스 신세계 경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신세계 경기점은 기존 지하 2층에서 6층 생활전문관으로 이동하여 보다 편리한 쇼핑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한 새 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 했다.

매장에선 한국 시몬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 퍼니처·베딩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경기점은 생활전문관을 ‘오감 자극’ 생활 매장으로 재단장하며, 숙면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수면 체험존’을 조성했다.

‘시몬스 리빙페어’를 통해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15%,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이케아 제공]


글로벌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도 동부산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기부행사 및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부산점은 부산∙경남 최초 매장으로, 효율적인 수납 솔루션과 새로운 주방 등 홈퍼니싱에 대한 니즈가 높은 지역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품뿐 아니라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동부산점 오픈 1주년인 2월 13일 하루 동안 고객 영수증 1장당 1000원씩의 기부금을 적립해 ‘부산한부모가족센터’에 전달하고,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스웨덴 미트볼 위크의 일부 수익을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기장군 노인복지관 공간개선 사업도 진행한다. 복지관의 1층 로비와 2층 상담실을 보다 따뜻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꾸며 지역 주민들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로 조성할 예정이다.

새해 소망 빌기, 포토존, 룰렛 이벤트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매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13일과 14일 양일간은 선착순 방문객 1000 명씩 총 2000명에게 감사품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씰리침대 '샹떼(Chante)' [사진=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는 창립 140주년 기획 매트리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씰리침대만의 포스처피딕 수면 테크가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제품 2종 ‘씰리 No.140’와 ‘샹떼(Chante)’를 나란히 출시했다.

‘씰리 No.140’은 밀도와 경도를 강화시킨 씰리침대 특허 고밀도 폼 ‘슈퍼 소프트 폼’과 ‘컴포트 프로 마스터폼’ 등의 충전재를 적용해 안락함을 높이는 동시에 혁신적인 BPS 코일을 적용해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지지력을 극대화했다. 

‘샹떼(Chante)’는 가볍고 견고한 티타늄 합금으로 이중 열처리한 씰리의 대표 코일을 장착하는 한편 고밀도 폼이 적용돼 푹신하면서도 지지력 있는 쿠션감을 제공한다. 

올해로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을 기반으로 한 높은 지지력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