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투자를 동시에…'카시아 속초' 생활형 숙박시설 분양

2021-02-03 14:02
지하 2층~지상 26층 717실 규모 전 객실 오션뷰

코로나19 여파로 뜻밖의 여행 특수를 맞은 속초에서 수익형 부동산인 ‘카시아 속초’ 생활형 숙박시설을 분양한다.

호텔&리조트 반얀트리그룹은 강원도시 속초시 대포동 937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카시아 속초’를 분양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연면적 12만460㎡ 규모의 생활형 숙박시설인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717실 규모로 구성되며, 전 객실 바다 조망권이 확보된 스위트룸 형태다.

세대 내부는 침대에서 욕조와 발코니, 바다가 일직선으로 이어지는 공간으로 설계해 마치 해외 유명 리조트에 머무는 인테리어로 연출됐다. 

외관은 차세대 건축가 20인에 선정된 김찬중 건축가가 책을 모티브로 한 통합 디자인을 구현해 조형미를 높였다. 

호텔 내부에는 모래사장을 더한 인피니티 풀과 지하 1000m 광천수를 활용한 고급 스파 및 사우나, 국제회의와 비즈니스 행사가 가능한 400석 규모 연회장이 갖춰진다.

계약자는 1년 중 30일을 사전 예약해서 원하는 시기에 이용할 수 있고, 남는 335일은 반얀트리 그룹에 위탁 운영을 맡겨 수익금을 배당받을 수 있다.

반얀트리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하면서 여행도 즐길 수 있는 속초의 인기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속초는 서핑을 즐기는 세대부터 노년층과 가족 모두 흡수할 수 있는 여행지”라고 설명했다.

카시아 속초 관련 상담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서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인 VIP 라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카시아 속초 투시도.[자료 = 반얀트리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