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 출시

2021-01-29 08:18

사계절 야외 온수풀[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설 명절을 앞두고 비대면 서비스로 안심까지 챙길 수 있는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롭게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알찬 혜택으로 구성했다.

조식은 거리 두기를 감안해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특별 제공하고, 비대면 경품 이벤트에 위생키트 선물까지 안전한 명절 나기를 위해 세심하게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홈페이지 예약 시 최대 50만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딧 행운을 잡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 하면 이벤트 참여 및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개인위생을 챙길 수 있도록 KF94 마스크, 손 소독제, 안심 물티슈로 구성된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키트'도 객실 당 한 세트씩 증정한다.

이외에 사계절 온수풀,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설을 기념해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선물 교환권이 담긴 복주머니를 증정하는 '꽝 없는 랜덤 복주머니 이벤트'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전 영업장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대상으로 객실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 멤버십 회원 대상 특별 혜택도 준다. 올해 2~7월 유효기간(2년)이 만료되는 멤버십 포인트의 소멸을 중지한다. 이번 혜택은 무료 멤버십 '파라다이스 리워즈' 전 등급 회원에 적용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