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게임즈, ‘로드오브히어로즈’ 아시아권 사전예약 개시

2021-01-22 10:37

클로버게임즈가 자사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아시아권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일본과 대만 등 6개 국가에서 오는 3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이용자가 군주가 돼 세상의 영웅을 하나로 모아 세계를 변화시키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모바일 RPG로, 지난해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지난해 9월 북미·남미·유럽 등 총 143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북남미와 유럽 서비스 시작 이후 이용자가 400% 이상 증가했으며, 출시 첫 해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지난해 143개국에서 안정적인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를 제공한데 이어 일본 등 아시아권 이용자들에게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일본 정상급 현지화 업체 및 성우들과 협력하여 현지화 수준을 높였으며, 협력의 결실인 매력적인 신규 콘텐츠를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동일하게 제공할 것이다. 올해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클로버게임즈가 자사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아시아권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클로버게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