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더마브랜드 세타필,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에디션 출시

2021-01-20 11:30
74년 스위스 헤리티지의 더마브랜드 세타필,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수분 가두는 '모이스처 록 테크놀로지'를 발견한 콘 LAB 이야기

[사진=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스위스 더마 브랜드 세타필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타필은 독보적인 피부 과학인 ‘모이스처 록(Moisture Lock) 테크놀로지’를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를 통해 풀어냈다. 또 민감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콘 LAB의 이야기로 세타필만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친밀감 있게 전달한다.

세타필의 모이스처 록 테크놀로지는 보습 포뮬러가 피부 장벽 손상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 수분을 잠가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을 막는 기술이다. 특히 피부 속 수분은 깊숙이 밀어주고, 피부 밖 수분을 피부 안으로 끌어당겨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건조하고 간지러운 피부에 효과적이다.

이번 콜라보는 세타필의 베스트 상품인 '모이스처 라이징 로션' '모이스처 라이징 크림' 등으로 구성된다. 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와 라이언의 매력이 담긴 세안 헤어밴드, 손거울, 파우치 등의 콜라보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세타필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은 오는 25일부터 카카오톡 스토어와 이베이 채널에서만 판매한다.

김정연 세타필 마케팅팀 부장은 "대중의 사랑을 받는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타필은 앞으로도 민감 피부를 위한 연구를 계속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세타필의 베스트 제품은 총 12가지 기획 세트로 카카오톡 스토어에 선보인다. 어피치 세안 밴드와 어피치 손거울도 단독으로 증정한다. 이베이 채널에서는 총 6종 기획 세트를 판매하며 라이언 세안 밴드와 라이언 굿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