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복, 오는 6일 출판기념회 “부산과의 대화”
2021-01-04 18:12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 출판기념회
이진복 국민의힘 부산시장 예비후보가 오는 6일 ‘부산의 힘을 하나로 모아 다시 새로운 부산을 만들자’는 내용을 담은 ‘부산사람 부산사랑 이진복, 부산과의 대화’를 출간하고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4일 이 예비후보 측에 따르면, 이 예비후보는 오는 6일 오후 1시 30분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방식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홍보동영상 상영을 한 뒤 김대식 동서대학교 교수의 진행으로 ‘저자와의 대화’가 진행된다. 저자와의 대화에서는 이 후보의 인생 스토리, 저자가 구상하는 부산의 희망 등 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소개될 예정이다. 출판기념회 행사 내용은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된다.
이 예비후보는 책 서문에서 “부산은 제가 태어났고, 사랑받고, 오늘날의 정치인으로 만들어 준 고마운 도시지만 지금의 부산은 희망이 없고 젊은이들이 떠나는 도시로 전락해 버려 너무 안타깝다”며 “부산의 힘을 하나로 모아 다시 새로운 부산을 만들어야 한다는 의지를 담아 책을 집필했다”고 했다.
이 예비후보는 또 ‘우리에게 꿈을 추구할 용기가 있다면, 우리는 모든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월트 디즈니의 교훈을 언급하며, “부산시장이 되어 부산의 담대한 꿈을 시민들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부산의 미래를 열어 갈 것”이라고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