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새로운 비전·슬로건 선포

2021-01-04 11:28
급변하는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Next Level Mobility for All' 뉴 비전
객중심의 브랜드 슬로건 'We Got You'도 함께 공개

넥센타이어가 새로운 비전 및 브랜드 슬로건을 선포했다. 넥센타이어는 강호찬 부회장이 직접 브리핑한 뉴 비전과 브랜드 슬로건 영상을 근무 첫날인 4일 임직원에게 공개했다.
 
넥센타이어의 새 비전은 '넥스트 레벨 모빌리티 포 올(Next Level Mobility for All,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이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테크놀로지와 혁신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누구에게나 이동이 일상의 즐거움이 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강 부회장은 "이동의 경험이 중시되고 연결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로 이동의 의미가 진화하고 있다"며 "넥센타이어의 지향점은 세상과의 새로운 연결을 통해 더 많은 기회와 가치를 만들어 내는 일이며, 궁극적으로 인류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동이라는 연결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만들어 낸다는 의미를 내포한 비전 모티브도 공표했다. 사람과 공간을 의미하는 두 개의 원과 넥센타이어의 메인 컬러인 '넥센 퍼플'을 사용해 소중함과 미소를 상징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고객의 이동성에 만족을 주기 위한 창조적 변화를 주도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언제 어디서든 고객 곁의 든든한 지원자로 늘 함께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위 갓 유(We Got You)'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AI, 자율주행 등 4차 산업 혁명의 가속화에 따른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가 구축되고 있으며, 생산을 비롯 영업·물류·서비스 등 업계의 패러다임이 빠르게 바뀌고 있는 시점이다"며 "이에 움직임의 가치를 기반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세상과 연결될 수 있도록 기여하는 넥센타이어의 미래를 다짐하며 비전 및 브랜드 슬로건을 새롭게 발표했다"고 말했다.
 

[사진=넥센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