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배트맨 등 워너브라더스 영화 추가…'해리포터' 새해 공개
2020-12-23 09:18
웨이브(wavve)가 '반지의 제왕', '매트릭스', '인터스텔라', '해리포터' 시리즈 등 인기 영화를 대거 선보인다.
웨이브는 지난 1일 특별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세 차례에 걸쳐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영화들를 월정액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1일 업데이트된 대표작은 '반지의 제왕', '매트릭스', '다크 나이트', '맨 오브 스틸' 등 워너브라더스 영화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터스텔라', '인셉션' 등이다. 워너브라더스코리아의 'V.I.P', '싱글라이더', '밀정', '챔피언'도 추가했다.
웨이브는 추가로 오는 1월 1일부터 개봉 20주년을 맞은 '해리포터' 시리즈를 월정액 영화 리스트에 추가 제공한다. 웨이브 월정액 이용자들은 시리즈 첫 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2011년 개봉한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까지 총 8편을 별도의 결제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워너브라더스 영화 이외에도 오스카 시상식에서 '기생충'과 쟁쟁한 대결을 펼친 '1917'을 비롯해 올해 개봉한 '정직한 후보', '오케이 마담' 등 최신작도 추가 공개한다.
한편, 웨이브는 이날부터 웨이브 시청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짜: 원 아이드 잭', '마스터', ‘'마를 보았다' 등 추천 영화를 시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씨네빔, 스마트 워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