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홈쇼핑에서 금호타이어 렌탈하세요"
2020-12-23 08:34
27일 홈쇼핑 최초 단독 론칭
SK스토아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36분, 홈쇼핑 최초로 금호타이어의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지난해 대한타이어산업협회 기준 교체용 타이어 부문 국내 판매 1위인 금호타이어가 지난 10월 론칭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오는 27일 SK스토아를 통해 홈쇼핑에서는 처음으로 해당 서비스를 선보인다.
겨울철에는 급격한 온도 변화와 도로 상황의 변수가 다양해 자동차 부품 점검이 필수다. 특히 코로나19로 대중교통이 아닌 자동차 출근이 많은 요즘, 타이어 점검은 꼭 필요하다.
이에 SK스토아는 타이어를 믿고 렌탈할 수 있는 금호타이어의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얼라이먼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전국 460여개 타이어프로 매장 어디서나 동일한 가격에 균일한 타이어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이어 장착 후 2년 이내, 마모율 50% 이내 조건에서 코드 절상(C.B.U)이 발생한 경우 동일한 새 타이어로 교체해주는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노현종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장은 "SK스토아는 그간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 충족을 위해 시장 트렌드에 맞춰 렌탈, 여행, 공연 티켓 등 다양한 무형 서비스 상품도 선보여왔다"며 "이번에 단독 론칭하는 금호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스토아는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단독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SK스토아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SK 모바일 주유권(3만원)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