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피부과, 갈더마코리아 미용 심포지엄서 ‘쁘띠성형’ 노하우 공개

2020-12-11 11:12
쁘띠 최다 시술 병원으로 참여

이진우 갈더마코리아 이사(왼쪽부터), 김연희 갈더마코리아 대표이사, 박상훈 아이디병원 대표 원장, 황종익 아이디피부과 원장, 이재혁 갈더마코리아 상무.[사진=아이디병원 제공]



아이디피부과가 갈더마코리아의 ‘GAIN 코리아 바이오 온택트 2020 심포지엄’에서 미용 성형 영역 확장을 위한 의견을 공유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이디피부과에 따르면 이번 심포지엄은 첨단 기술을 활용한 라이브 시술 및 해부학적 지식을 제공하는 강연 등으로 구성돼 의료진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 심포지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 상황을 고려해 1000여명의 국내외 에스테틱 전문가들도 언택트(비대면)로 심포지엄을 함께했다.

쁘띠 시술(비수술적 성형시술) 경험 최다 병원으로 이번 GAIN 코리아 심포지엄을 함께한 아이디피부과는 쁘띠 시술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참석 의료진 및 안티에이징(노화방지) 브랜드 레스틸렌과 나누며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번 심포지엄 이후 아이디피부과는 한국 피부 미용 성형 영역을 지속적인 의료진 교육 등을 통해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프리미엄 디에이징을 위해 4세대 스킨부스터인 엑소좀이나 안티에이징 레이저인 울쎄라, 써마지 등의 첨단 장비 확대 및 전문성 제고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아이디피부과는 엑소코바이오, 프로스테믹스, 휴코드 등 엑소좀 관련 제약사들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멀츠에서 선정한 ‘2020년 아시아 울쎄라 정품·정량사용 및 최다시술 병원상’을 수상해 2016년 이후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이에 박상훈 아이디병원 대표원장은 “이번 GAIN Korea 심포지엄 행사는 업계에서 최초로 첨단 영상 장비를 동원한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 것에 의미가 크다”며 “좋은 취지로 행사가 열리는 만큼 세계 시장으로도 확장 되길 기원한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