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엄마 선물 고민… '미즈본'으로 면역력·뼈 건강 챙겨요

2020-11-16 16:04
"뼈 건강·관절 건강·피부 보습·장 건강 관리에 도움 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사태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가운데, 류마앤정바이오에서 갱년기 여성의 면역력 향상과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미즈본 신바이오틱스(이하 미즈본)'를 내놓았다.



 

미즈본 신바이오틱스[사진=류마앤정바이오 제공]



16일 류마앤정바이오에 따르면, 미즈본은 갱년기 여성의 4대 고민인 뼈 건강, 관절과 연골 건강, 피부 보습,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급격한 호르몬 변화로 면역력이 저하되는 갱년기 여성의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이다.

미즈본은 관절 및 연골 건강,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 '비타민D', 장내 유익균을 증식하고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주성분으로 한다고 류마앤정바이오가 설명했다.

특히 미즈본은 당뇨병 환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미즈본의 단맛은 유익균 증식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의 단맛을 통해 냈다. 프락토올리고당은 몸에 흡수되지 않고 장내 유산균으로 사용된다.

류마앤정바이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갱년기 여성의 경우 완경을 겪으며 면역력이 급격히 저하돼 특히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며 "미즈본으로 다가오는 연말 면역력이 저하된 갱년기 엄마에게 건강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즈본은 올해 열린 제14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서 유산균 부문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