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걸그룹 '에스파', '닝닝·지젤·윈터' 멤버별 아바타 티저 공개···"나머지 한명은?"

2020-11-09 08:56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멤버들의 아바타 티저를 공개하고 있어 화제다.  에스파는 ‘Avatar X Experience’(아바타 X 익스피리언스)를 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aspect’(애스펙트)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여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아바타 티저는 이러한 에스파의 세계관을 반영한 주요 콘셉트다. 멤버 4명 중 3명의 아바타 티저가 공개됐고 마지막 한명만을 남겨두고 있다. 

에스파 '닝닝'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9일 자정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파 멤버 '닝닝(NINGNING)'의 아바타 티저를 공개했다.

9일 0시 에스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세계관 티저 영상 ‘SYNK, NINGNING’(싱크, 닝닝)은 닝닝의 매력적인 보컬을 미리 만날 수 있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영상에는 닝닝과 그의 아바타 아이-닝닝(ae-NINGNING)이 싱크 메시지로 대화를 나누며 교감하고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에스파는 이날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닝닝과 아이-닝닝이 함께 있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에스파 '지젤'[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6일에는 에스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세계관 티저 영상 ‘SYNK, GISELLE’(싱크, 지젤)에서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파워풀한 래핑을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지젤의 모습이 공개됐다. 

더불어 지젤이 가상 세계 속 자신의 아바타인 아이-지젤(ae-GISELLE)로부터 싱크 메시지를 받고 친구를 맺는 스토리가 그려져, 에스파의 세계관과 어떻게 연결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에스파의 각종 SNS 공식 계정에는 지젤과 아이-지젤의 비주얼이 담긴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에스파 '윈터'[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4명중 가장 먼저 실물을 공개했던 '윈터'가 아바타 티저도 가장 먼저 공개됐다. 지난 4일 0시 에스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세계관 티저 영상 ‘SYNK, WINTER’(싱크, 윈터)가 올라왔다. 

이번 영상에는 윈터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가상 세계 속 아바타 아이-윈터(ae-WINTER)가 공개됐다. 더불어 에스파의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윈터와 아이-윈터의 투샷을 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도 노출됐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17일 데뷔 싱글 ‘Black Mamba’(블랙맘바)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