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실내체육시설 활성화 지원 나서…“8만원 결제시 3만원 캐시백”

2020-11-02 08:41

[사진=신협중앙회 제공 ]

신협중앙회는 오는 30일까지 실내체육시설 활성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협 체크카드와 문화체육관광부 및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포츠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드 이용객은 실내체육시설에서 신협 체크카드를 포함한 BC계열 카드로 결제할 경우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8만원 이상 누적 결제 시 3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캐시백은 오는 12월 15일에 사용 카드사 계좌(8만원 달성 시점)로 지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실적 적용 가능한 실내체육시설은 국민체육진흥공단 사이트 ‘실내 민간체육시설(캐시백 대상) 조회’ 팝업 게시물을 통해 검색할 수 있다.

실내체육시설 활성화 프로모션은 신협 홈페이지 및 신협 온(on)뱅크,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2일) 오전 10시부터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이후 사용분부터 결제액으로 누적 포함된다. 신협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신협 이용객들을 위해 가까운 신협 창구 방문 시 프로모션 신청접수를 직접 도와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체육시설 결제내역은 페이북(paybooc)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캐시백 3만원은 선착순 지급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 예산 소진 시 프로모션이 사전 마감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내용은 신협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