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풀무원·에스팀과 '프리미엄 건강 식단' 브랜드 밀코치 론칭

2020-07-29 13:35

SM C&C가 국내 대표 식품기업 풀무원녹즙, 모델·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에스팀과 손잡고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밀코치를 29일 선보였다.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코칭 식단’을 표방하며 론칭한 밀코치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식품, 모델, 마케팅 전문가들과 협업해서 약 1년여 동안 준비했다.

정상급 영양 자문단의 식단 설계를 기반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스마트키친 연구원들이 원재료 선정부터 안전하고 신선하게 책임 생산하는 건강 식단을 제공한다. 한식, 양식, 중식 분야의 정상급 쉐프들이 참여한 레시피로, 소비자들이 매일 다른 건강 식단을 주 5회 구독 서비스하도록 구성해, 균형 잡힌 식습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사진=SM C&C 제공]


SM C&C는 이와 더불어 자칫 건강을 해치거나 요요를 불러오는 일시적이고 단기적인 다이어트식이 아닌 지속 가능한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밀레니얼 세대의 새로운 식(食) 문화 트렌드로 재편됨에 따라, 단순히 편의성과 다이어트 효과만을 좇는 간편식의 대안으로 프리미엄 건강식단에 대한 수요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음을 밀코치 브랜드의 기획 배경으로 꼽았다.

밀코치 공동브랜드 마케팅 프로젝트를 기획한 이수재 SM C&C 광고사업부문 팀장은 “점점 똑똑해지는 수준 높은 소비자들의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서 그들보다 더욱 까다로운 기준을 가진 전문가가 필요한 시대”라며 “‘퀄리티 높은 식단 제공은 물론, 이와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 및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