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관리 필수"... 포뉴 '코엔자임Q10' 주목

2020-07-22 16:44

 

코엔자임큐텐은 체내 에너지 생성 과정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코큐텐이라고도 불리며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더불어 혈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렇듯 체내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코큐텐은 나이가 들며 체내 합성이 급격히 줄어들게 된다. 또한 체력소모에도 쉽게 손실되므로 코큐텐 영양제를 찾는 현대인이 늘어나는 추세다. 

코엔자임Q10 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높은 순도와 함께 식약처의 최대 기준치 함량에 맞춰 제품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이와 함께 원료의 배합이 제대로 이뤄졌는지 살펴봐야 한다. 코큐텐과 함께 배합되면 좋은 성분으로 비타민C와 셀레늄, 비타민E를 주목하고 있다. 비타민C와 셀레늄은 코큐텐의 생합성에 관여하는 물질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E는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준다.

'포뉴 코엔자임Q10'에는 순도 98%이상의 미국산 코큐텐이 식약처 최대 기준치 100mg 함유돼 있다. 또한, 코엔자임큐텐 외에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셀레늄, 비타민E,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등이 들어있다. 이와 더불어 동물성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연질 캡슐로 하루 한 캡슐 섭취가 가능하며, 2개월분으로 가성비가 좋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해당 브랜드인 포뉴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3+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항산화와 이너뷰티의 수요증가 등으로 코큐텐의 관심이 늘어나는 만큼 코큐텐 추천 제품을 잘 살펴 올바르게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