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유일의 루프톱 풀…라한호텔 전주, 루프톱 야외풀 개장

2020-07-20 08:04

라한호텔 전주 루프톱 야외수영장 [사진=라한호텔 제공]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가 ‘루프톱 야외수영장’을 개장했다.

20일 라한호텔 전주에 따르면, 전주 지역 내 유일한 ‘루프톱 야외수영장’은 전주의 대표적인 관광지 전주한옥마을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외래객 역시 이용 가능하며, 높이 약 1.2m의 어덜트풀과 0.5m의 키즈풀을 각각 갖췄다. 카바나와 선베드존도 별도로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브런치메뉴, 스낵메뉴와 음료 등이 마련된 풀사이드 바를 이용할 수 있다.

배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야외수영장을 즐기는 ‘루프톱 뮤직나잇(Rooftop Music Night)’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 사이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인당 야광팔찌 1개와 타투스티커 1장을 무료로 증정하고, 저녁 8시 이후 입장 시에는 야광팔찌 1개와 웰컴 샴페인 1잔(성인 한정)을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 낮 2시부터 저녁 8시까지는 물총 페스티벌 ‘세러데이 워터 워(Saturday Water War)’도 진행한다. 해당 시간대 수영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물총을 대여해준다. 대형 튜브 포토존도 함께 운영한다.

루프탑 야외수영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2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9월 30일까지 운영된다. 호텔 투숙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라한호텔 전주는 야외수영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야외수영장 이용객 전원에게 타투스티커를 무료 증정하고, 카바나 예약 고객에 한해 가맥세트(맥주 2잔, 먹태 안주)를 무료로 준다. 단 선착순 5팀에 한한다.

9월 30일까지 외래 고객에 한해 학생증이나 사원증, 전주 지역민임을 증빙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할 경우 2만원 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