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운동뚱' 김민경, 영식이형에 대폭발…처절한 응징 '폭소'

2020-07-16 00:00

[사진=iHQ미디어 제공]

개그우먼 김민경이 '오늘부터 운동뚱' PD에게 굴욕을 안겼다.

16일 공개될 유튜브 '오늘부터 운동뚱'에서는 제작진을 응징하는 김민경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날 본격적인 필라테스 운동에 앞서 워밍업으로 락킹 스트레칭에 도전하던 김민경은 옆에서 웃고 있는 PD 이른바 영식이형의 모습을 발견했다.

김민경은 분개하며 "웃긴 게 아니잖아요!"라고 항의했고, 직접 도전에 나설 것을 권했다. 영식이형은 자신 있게 매트에 엎드렸지만 바닥에서 떨어져야 할 다리는 꿈쩍도 하지 않아 결국 심으뜸 강사가 1대 1 자세 교정에 나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영식이형은 덜컹거리며 제대로 된 동작을 취하지 못하자 옆에서 지켜보던 김민경이 “드는 거 아니예요?”라며 영식이형을 가방처럼 번쩍 들어 올려 촬영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또 힘들다는 김민경의 말에 “자세는 하나도 안 힘들어 보인다”라고 작가가 말하자 역시 직접 체험하도록 시키며 공감을 얻는데 성공했다.

한편 영식이형은 제작진과 함께 ‘떼스쿼트’ 도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심으뜸 강사는 김민경에게 스쿼트 100개 도전을 부추기며 “누구나 할 수 있게 김민경이 앞장서 줬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민경은 ‘자신 없는 듯 제작진에게 도움의 눈길을 보냈고 영식이형은 ‘2주 후 제작진도 함께 스쿼트 100개를 하겠다’라며 오히려 판을 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