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섭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상임고문, '생생지락 미추 정치학교' 개강... 신선한 시도 호평

2020-06-26 11:12

박우섭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상임고문이 '생생지락 미추 정치학교'를 개강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생생지락 미추 정치학교는 지역 주민들과 정치 꿈나무들을 위해 박 상임고문이 진행하는 온라인 강의이며, 지난 16일 '정치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를 시작으로 오는 7월 7일까지 총 4회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생생지락 미추 정치학교'를 통해 온라인 강의를 진행중인 박우섭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상임고문


박 상임고문은 2회차까지 강의를 진행하는 동안 기본소득 논쟁과 남북관계 문제 등 사회 전반에 걸친 주제부터 정당의 정의와 역할 그리고 현존하는 정당의 문제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 등을 강의해 3천여 회 이상 조회 수를 넘기며 호평을 받고 있다.

박 상임고문은 "정치란 세상을 바꾸는 것, 세상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며 "주민분들과 정치에 뜻을 품고 있는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양질의 강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생지락 미추 정치학교'는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페이스북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박우섭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