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1+1’ 빅세일, 오늘(16일) 하루 연장 진행

2020-06-16 09:00

 

세리박스1+1 프로모션 [사진=세리박스 제공]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1+1 전제품 프로모션을 오늘(16일) 하루 더 연장한다. 세리박스는 앞서 ‘세리박스 2020 하반기 빅세일’ 이벤트를 열어 15일 하루만 진행하기로 했다. 하지만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16일 단 하루만 연장해 세리박스 전 품목을 1+1에 파격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은 베스트셀러인 세리번나이트·세리컷 알파, 신제품 ‘세리번데이트리플’이다. 이밖에 곤약젤리, 베리굿밀 다이어트, 세리번, 세리컷, 세리컷프레소, 밀크씨슬, 레몬프로젝트, 콜라겐푸드바 등 세리박스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하반기 빅세일 프로모션에 많은 고객이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여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리번데이트리플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세리박스의 인기상품 ‘세리컷’과 ‘세리번’의 장점을 한 포에 담은 제품으로, 1초당 3포 판매라는 기록을 세웠다.

또 세리번나이트는 간편한 섭취 및 휴대 방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세리번나이트는 잠들기 전 1포를 섭취하면 되며, 녹차 티백 크기의 1회분 소포장으로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 패키지 한 포에 여러 기능이 담긴 원료들을 배합해 기능성 제품을 추가 섭취하지 않아도 되는 게 특징이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배우 김태희, 강소라가 모델인 세리박스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