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수행평가 대비 비대면으로…초등 스마트학습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관심↑

2020-06-16 13:00

 

[사진=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매년 3월에 실시되던 기초학력 진단평가가 뒤늦게 시행되는 가운데,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 학습 와이즈캠프가 온라인 학습 콘텐츠와 월간 학습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와이즈캠프는 학교 과제와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는 물론, 한국사·한자·세계사·수학·영어 등 각종 학교 시험 및 독서 논술에 대비할 수 있는 스마트 학습이다.

와이즈캠프는 등교 학습일 수가 지역, 학교마다 다른 점을 고려해 공통으로 진행되는 과목별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를 학습 콘텐츠와 월간학습지로 제공해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다.

온라인으로는 스마트학습기 내 시험공부 카테고리에 단원평가, 성취도 평가를 별도로 제공하고, 서술형 평가, 수시대비 문제은행, 요점정리를 추가 제공해 학습 수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와이즈캠프의 월간학습지는 과목별 학습 진도에 맞춰 단원의 주요 핵심·개념 정리, 개념확장, 유형파악, 유사문제, 서술정복 등을 통해 개념과 유형을 이해하도록 돕고 있다. 또 마지막 단원은 비주얼 씽킹 개념 노트 마무리를 통해 전체적인 구조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현재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무료체험 신청 시에는 급수별 한자책 1권과 비상교육 수학 연산 문제집 1권까지 무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