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에듀,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 출시

2020-05-20 10:48
사회복지 공무원∙보호직 공무원 시험 대비 한 번에

오는 6월 13일 치러지는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원서접수가 마무리됐다. 사회복지직의 경우 서울시 시험이 통합되면서 응시인원이 증가했으며, 보호직의 경우는 작년에 비해 모집인원이 소폭 감소하면서 경쟁률이 높아졌다. 해당 직렬을 준비하는 공시생이라면 시험 전 더욱 확실한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중앙고시학원 와우에듀가 9급 사회복지직 공무원과 보호직 공무원 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3200여 명의 공무원 합격생을 배출한 실강 기반 공무원 전문 인강서비스 와우에듀의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는 사회복지직과 보호직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직과 지방직 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일석이조 합격패스로 수험생들의 공무원 합격스토리 완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과목은 △사회복지학 △행정법총론 △형사소송법 △국어 △영어 △한국사로 구성돼 있으며, 수업은 기본이론과 심화이론, 테마단과, 기출문제, 단원별 문제풀이, 실전 모의고사의 커리큘럼으로 단기합격에 최적화돼 있다.

사회복지사를 위한 사회복지공무원 시험 과목인 사회복지학개론은 1타 오완섭 교수가 맡았다. 오완섭 교수는 비전공자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개념을 단순화한 강의를 진행하며, 철저한 기출중심의 강의로 수험생에게 확실한 고득점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아울러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는 '수강기간X2배' 이벤트를 통해 최장 12개월의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해 12개월 상품의 경우 최대 24개월 동안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수강료 그대로 기간만 연장해 수강할 수 있어 월 최저 수강료 2만원 대의 '갓성비' 합격패스로 공시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와우에듀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를 수강하는 수강생에게는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며, 필기시험 합격 시에는 공무원 면접 바이블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2개 직렬에서 제공하는 전 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는 신규 촬영되는 강의(6개 과목+9명 교수님)에 대한 업데이트도 지속해서 제공한다.

강의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를 다운로드 후 수강하거나 스트리밍 방식으로 수강할 수 있어 장소와 통신 환경에 구매 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인강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우에듀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강의 신청은 와우에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와우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