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바디럽,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 발탁

2020-05-13 13:12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배우 현빈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바디럽은 이번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신뢰’와 ‘안심’을 주제로 한 브랜드 활동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배우 현빈과의 캠페인을 교두보로 삼아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바디럽은 배우 현빈을 통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TV 광고 및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바디럽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현빈과 함께하는 TV 광고는 바디럽 대표 제품인 ‘퓨어썸 비타 샤워기’의 차별화된 기능과 품질력을 담았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오랜 기간 최고의 활약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현빈은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일상을 선사하는 바디럽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최적의 인물”이라며 “건강한 일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점차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럽은 2017년 론칭 이래로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패브릭(FABRIC) 라인과 퓨어썸샤워기, 비밀샤워 등 워터(WATER)라인, KF인증을 받은 제로더스트마스크 등 에어(AIR) 라인, 홈케어 스프레이 등 바디(BODY)라인까지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의 전속 모델 배우 현빈[사진=바디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