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예술회관, 커피콘서트 5.20 오후 2시 유튜브 중계
2020-05-13 10:07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안방에서 즐기는 화려한 쇼콰이어!
인천문화예술회관이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시민들을 위해 대표 브랜드 공연인 <커피콘서트>의 5월 무대를 온라인 중계 한다.
2008년 시작해 5만 6000여 명의 관객들과 만나며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커피콘서트>는 매달 한번,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로 수많은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라인 중계 공연 <문화백신>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5월 20일(수) 오후 2시에 인천문화예술회관 유튜브 채널과 인천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커피콘서트> 5월 무대의 주인공은 실력파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이다. 쇼콰이어란 다채로운 하모니를 중심으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결합하여 다양한 쇼를 선보이는 것을 말한다.
특히 남아공의 한 식당에서 버스킹으로 부른 라이온킹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예능방송 너목보 실력자 출연 등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하모나이즈는 이번 무대를 통해 ‘Singin’ in the rain’, ‘Dancing Queen’과 같은 영화 주제가 등과 ‘이 밤이 지나면‘, ‘붉은 노을’ 등의 가요, 그리고 아카펠라 메들리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노래들을 재해석하여 선보인다. 최근 다시 늘어나는 신규확진자로 인해 시름에 잠긴 시민들에게 합창과 군무 그리고 장르를 넘나드는 친숙한 음악으로 넘치는 활력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