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누리상품권지원

2020-04-16 16:34

[사진=사랑의열매제공]

경기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지점장 박세효)이 16일 오후 2시 창릉동주민센터에서 박세효 스타필드 고양 지점장 ,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 황수경 창릉동주민센터 동장, 장미상 창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1000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은 고양시 관내 소외계층의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식사 및 반찬지원 등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코로나19로 인해 고통 받는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 형식으로 지원되어 그 의미를 더 하고 있다.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응하기 위해 기부해주신 스타필드 고양점에 감사드린다” 며 “본 상품권이 도움이 절실한 이웃에게 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박세효 스타필드 고양 지점장은 “코로나19로 걱정과 불안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온누리상품권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답답한 마스크를 벗고 다시 활짝 웃는 날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필드 고양점은 고양시 관내 취약계층 및 기관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해마다 사회공헌 성금을 늘리며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는 등의 소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