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70대 공인중개사 합격생 후기 ‘화제’

2020-03-22 14:00

최근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남녀노소, 성별과 관계없이 다양해지고 있다. 또한,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까지 약 7개월이 남은 현재, 지난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의 수기를 찾아보며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과 강의를 추천받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 중, 합격생의 61%가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단기 합격한 70대의 합격 수기를 공개해 화제다.

공인중개사 교재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커스 교육그룹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편입, 해커스공무원 등과 함께 강남역, 종로, 일산, 수원역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 중이다.

단기 합격에 성공한 70대 수험생은 71세라는 나이에도 9개월 만에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이란 결과를 달성하여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생인 김*호씨는 "연말 모임에서 후배 하나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였다는 말을 듣고, 나도 한번 도전을 해 보자는 마음으로 2019년 초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에 등록하고 공부하기 시작했다"며 공인중개사 도전 계기를 밝혔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시험을 한 번에 합격할 수 있었던 단기 합격 비결에 대해서는 "수첩 여러 개를 구입하여,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인강 교수님들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내용을 요약하였고, 요약 수첩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모임을 기다릴 때 등 항상 들고 다니며 반복하여 읽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 참석하여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 전문성과 교수님들의 명강의에 감사와 찬사를 올린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해당 합격생은 마지막으로 혹시라도 나이 때문에 도전을 망설이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인생의 새로운 도전이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다 보니 합격까지 이뤄낼 수 있었다”며 “공인중개사 시험은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부분도 많으므로 나이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여 합격을 이뤄냈으면 한다”라고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작년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합격한 합격생 중 60대 이상의 합격자가 9.3%나 차지했다”며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학습을 진행한다면 나이와 관계없이 누구나 합격할 수 있을 것이다”고 의견을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70대 합격생인 김*호씨의 합격 인터뷰 영상은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현장을 담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찾아볼 수 있으며, 더 많은 합격생의 합격 수기는 사이트 내의 합격 수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를 통해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해커스 공인중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