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관리하고 예뻐지자…세리박스 ‘첫 구매 웰컴 딜’

2020-03-13 09:00

 

[사진=세리박스, ‘첫 구매 웰컴 딜’ 프로모션]

 
코로나19 확산으로 야외활동이 제한되면서 집에서 하는 놀이와 공부, 운동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홈트레이닝(홈트)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커진다. 여러 사람이 함께 이용하는 체육시설보다 안전한 집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홈트 인기로 관련 운동기구는 물론 함께 먹으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도 관심을 받고 있다.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콜레우스포스콜리’,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등을 함유한 제품이 대표적이다.

이에 따라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첫 구매 웰컴딜’ 프로모션을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세리박스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은 △세리박스 제품 패키지 최대 53% 할인 △데일리 패키지와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된 베스트 패키지 최대 50% 할인 △2·4·6개월 ‘한번해보리·해보리·해내리’ 패키지 최대 56% 할인 △최대 8만 원의 회원가입 축하 쿠폰 6종 제공 △세리박스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시 중복할인 쿠폰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또 세리박스에서 출시 1년 만에 600만 포 판매를 돌파한 체중감량 보조제 ‘세리번나이트’를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체중감량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연구와 개발에 집착하는 세리박스 연구원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은 영상광고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광고는 여성 모델의 몸매를 강조하지 않고 제품 탄생 과정을 그리며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세리박스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합계 누적 조회 수 1200만 회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