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대출 ‘이자율 제로(0%)’ 행사 진행
2020-03-02 09:20
상상인증권은 모바일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대출 이자율 제로(0%)'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상인증권 전용 앱(App)에서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비대면 주식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용거래융자 및 주식담보대출 이자를 대출일로부터 30일 간 최대 1억원 한도 내에서 전액 면제해 준다.
이를 통해 신용거래 시장 연평균 이자율 7.5% 기준 한달 약 60만원이 넘는 이자비용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존 상상인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도 잔고나 거래가 없는 통폐합계좌 요건을 갖춘 경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명수 상상인증권 대표는 "상상인증권은 송금 수수료, 청약 수수료 등 고객 부담 수수료를 일체 면제해 주는 등의 파격적인 수수료 체계 개편을 통해 고객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상인그룹대표은 지난해 3월 골든브릿지증권(현 상상인증권) 인수 이후 비대면 서비스 강화와 더불어 지점 영업 재정비에도 적극 나서는 등 영업 정상화에 힘써왔다. 지난해 5월 분당에 신규 지점을 열고 7월에는 본사를 충정로에서 강남으로 이전했다. 올해 1월에는 개금역에 위치한 부산지점을 부전역 앞으로 확장 이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