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반가운 ‘크리스 라이언’, 대체 누구?
2020-02-21 09:11
이태원 씹어먹을 ‘단밤’! 6명의 멤버 총 집합, 출격 준비 완료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연출 김성윤/극본 조광진)의 ‘김토니’ 역으로 등장한 ‘크리스 라이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첫 방영부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연출 김성윤/극본 조광진)는 원작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모두 품었다는 호평과 함께 승승장구 중이다. 이처럼 매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출연 중인 배우들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특히 지난 6회 방송에서 첫 등장한 ‘단밤’의 새 알바생 김토니(크리스 라이언 분)의 출연은 그야말로 힙했다.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은 그는 글로벌한 외모와는 달리 유창한 한국말로 스웨그 넘치는 매력을 발산, 확실한 존재감을 알리며 짧은 등장이었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극 중 배우 박서준을 비롯, 개성 강한 주연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드라마 속 주요 무대인 ‘단밤’에서의 활약을 예고 한 크리스 라이언, 원작에 없는 유일한 캐릭터라 이후 어떤 배우들과 케미를 만들어 낼지 드마라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에 그는 더 나아가 국내 영화에서도 조금씩 필모를 쌓아오며 연기에 대한 발판도 다져왔던 터. 다재다능한 크리스 라이언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